유니티 3.4 이상에서의 자바스크립트 타입 문법.1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일단 다 아시겠지만..ㅜㅜ;
자바스크립트에서 타입은 인터프리터가 추론 해서 타입 지정 안해도 된다고 하자나요?
유니티 3.4 이상에서는 타입지정 꼭 해 줘야 합니다.
유니티 블루 프린트는 3.2 정도에 맞춰 져서 그런지...
...
예로 .. 초반부에..
var numberOfTiles = 16
Var tileObject = GameObject;
라고 변수 선언을 하자나요?
3.4에서는
아래 처럼 해야 함.
var numberOfTiles:int = 16;
var tileObject:GameObject;
그리고 지역변수 선언 할때도 꼭 타입을 써야 해요.
for(var i = 0; i < numberOfTiles; i++)
{
//Instanse copy to tileObject ans set to location
Instantiate (tileObject, tileLocations[i], Quaternion.identity);
였다면
아래 처럼.
for(var i:int = 0; i < numberOfTiles; i++)
{
//Instanse copy to tileObject ans set to location
Instantiate (tileObject, tileLocations[i], Quaternion.identity);
자바스크립트에서 타입은 인터프리터가 추론 해서 타입 지정 안해도 된다고 하자나요?
유니티 3.4 이상에서는 타입지정 꼭 해 줘야 합니다.
유니티 블루 프린트는 3.2 정도에 맞춰 져서 그런지...
...
예로 .. 초반부에..
var numberOfTiles = 16
Var tileObject = GameObject;
라고 변수 선언을 하자나요?
3.4에서는
아래 처럼 해야 함.
var numberOfTiles:int = 16;
var tileObject:GameObject;
그리고 지역변수 선언 할때도 꼭 타입을 써야 해요.
for(var i = 0; i < numberOfTiles; i++)
{
//Instanse copy to tileObject ans set to location
Instantiate (tileObject, tileLocations[i], Quaternion.identity);
였다면
아래 처럼.
for(var i:int = 0; i < numberOfTiles; i++)
{
//Instanse copy to tileObject ans set to location
Instantiate (tileObject, tileLocations[i], Quaternion.identity);
변수타입은 ㅠㅠ
ReplyDelete뭐뭐가 잇나요?
일단 링크 된 PDF 를 참조 해 보시구요.
Delete변수 타입은 C 에서 사용 하는 것과 대부분 유사 하지 않을까요?
float , int , double , uint , bool ....등등...
그리고 데이터 타입도 마찬가지로 꼭 지정.
http://www.dee.hcmut.edu.vn/vn/ptn/sch/download/PAC/Program_language_and_structure.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