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컨디션...

뭐 사실 따지고 보면...

지금 배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이기적으로 나만 본다면 내 분야에서는 목적한 만큼을 달성 하고 있으니 손해는 없을 것이다.

비주얼랩 담당으로서 봤을 때는 게임이 정채성도 분명하지 않고 게다가 재미도 없게 생산 됬을 경우 라고 하더라도 큰 문제는 없으니깐...

주 단위로 개발 내역을 기록 해 놨고 기획팀 변화목록도 기록 해 놓고 있다.

차 후에 게임의 포스트모템을 남겨야 하기 때문이다.

성공 했든지 실패 했든지 간에 말이다.

책도 써야 하고 말이지...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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