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Compression type如果是Optimal的话
Anim.Compression type如果是Optimal的话,变更为keyframe Reduction。 Rotation Error等的值从0.5再提高点后应用。 直接在动画预览窗口确认,设置为最大值后压缩。 根据不同情况,大约可以减少25% 如果Optimal是开着的话,虽然压缩内部数据构造不同,这是用在像动捕数据等很正规的动作等的压缩。 不适合手游。
Anim.Compression 타입은 Optimal 이라면 keyframe Reduction 으로 변경.
Rotation Error 등의 값을 0.5 에서 조금 상승 시킨 후 적용.
애니메이션 프리뷰를 직접 확인 하고 최대값까지 설정 하여 압축.
경우에 따라 약 25% 감소.
만약 Optimal 이 켜져 있다면 압축 내부 데이터 구조가 다르지만 이것은 모션켑처 데이터등의 아주 정교한 모션등에 사용 되는 압축이다.
모바일 게임에 알맞지 않다.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Anim.Compression 타입은 Optimal 이라면 keyframe Reduction 으로 변경.
Rotation Error 등의 값을 0.5 에서 조금 상승 시킨 후 적용.
애니메이션 프리뷰를 직접 확인 하고 최대값까지 설정 하여 압축.
경우에 따라 약 25% 감소.
만약 Optimal 이 켜져 있다면 압축 내부 데이터 구조가 다르지만 이것은 모션켑처 데이터등의 아주 정교한 모션등에 사용 되는 압축이다.
모바일 게임에 알맞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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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