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ner pre-integrated skin rendering (siggraph 2011 advances in real-time rendering course)
NDC 인가에서 발표된 아이덴티티 게임즈 TA 분의 발표 자료를 보다가..
찾은 시그라프 2011 사전정의 스킨 쉐이더 접근 에 대한 발표 자료.입니다.
쫌 아쉬운 것은...
링크는 아이덴티티 게임즈 . NDC 강연 발표 자료. 사전정의 쉐이더.
http://www.slideshare.net/jalnaga/brdf
아래는 스킨 쉐이더 렌더링 발표 자료.(국내)
http://www.slideshare.net/noerror/human-skin-rendering
아래는 시그라프 2011 사전정의 쉐이더 어프로칭.발표자료.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찾은 시그라프 2011 사전정의 스킨 쉐이더 접근 에 대한 발표 자료.입니다.
쫌 아쉬운 것은...
코드가 중요 한 것이 아니라 생각이 중요 한 것이라 이런 참삭자료들은 꼭 출처와 페이지 명시등을 해야 합니다.
링크는 아이덴티티 게임즈 . NDC 강연 발표 자료. 사전정의 쉐이더.
http://www.slideshare.net/jalnaga/brdf
아래는 스킨 쉐이더 렌더링 발표 자료.(국내)
http://www.slideshare.net/noerror/human-skin-rendering
아래는 시그라프 2011 사전정의 쉐이더 어프로칭.발표자료.
Penner pre-integrated skin rendering (siggraph 2011 advances in real-time rendering course) from JP Lee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