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4.0 모바일 쉐도우
유니티 4.0 모바일 쉐도우 역시 깊이 맵을 꼭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IOS 기기 에서 뎁스맵 생성을 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만 됩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기 중에서도 마찬가지구요.
테그라 3 는 8비트 버퍼 지원을 안하기도 하지만 암튼.. 깊이맵을 못만들기 때문에 유니티 4.0 의 모바일 쉐도우 기술이 무용지물 입니다.
혹시 안드로이드 기기 중 테그라 기기에서 왜? 모바일 쉐도우가 안나올까 하셨던 분들 계실 듯 해서 글 올립니다.
유니티 렌더링 프로그래머 Aras 의 회신.
Tegra does not support depth textures. No depth textures - no shadows.
We could try a slower workaround, but frankly Tegra is too slow for shadows :|
테그라 기기에서의 모바일 실시간 쉐도우 기법.
유니티 위키에 올라와 있는 프로젝션 맵과 쉐디더를 이용 한 리얼타임 쉐도우를 모바일에 맞게 최적화 한 기법.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