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재씨 편의용 간단 스크립트.ㅋㅋ
그래픽팀 동재씨가 라이트맵 뽑을 때 메트리얼 디퓨즈 슬롯을 일일이 꺼 주는 거 귀찮다고 해서
후딱 만들어 준 디퓨즈맵 인에이블러.
나중에 뭐 필요 하면 기능 확장 하고... 뭐... 아주 간단해서리...쩝;
후딱 만들어 준 디퓨즈맵 인에이블러.
나중에 뭐 필요 하면 기능 확장 하고... 뭐... 아주 간단해서리...쩝;
rollout LightMapDiffuseManager "LightMapDiffuseManager" width:334 height:148 ( checkbox sel_cb "Selection object" button btn1 "Diffuse Off" pos:[168,15] width:142 height:53 button btn3 "Diffuse On" pos:[168,80] width:142 height:53 bitmap bmp1 "Bitmap" pos:[12,20] width:128 height:128 fileName:"LightMapDiffuseManager.bmp" bitmap:"" fn ApplyDiffuseOffSelectedMat bool sel = ( local objs = #() --로컬변수로 오브젝트를 배열로 선언! if sel == true then objs = selection as array --선택 된 넘만 배열로 넘겨! else objs = objects as array --오브젝트 전체 다 배열로 넘겨! for i in objs do ( i.Material.diffuseMapEnable = bool --루프로 돌려서 다 끌 수 있게... ) ) on btn1 pressed do ( ApplyDiffuseOffSelectedMat false sel_cb.checked ) on btn3 pressed do ( ApplyDiffuseOffSelectedMat true sel_cb.checked ) ) createdialog LightMapDiffuseManager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사랑해요 실장님 우윳빛깔 실장님!!
ReplyDelete기능 뭐 또 필요 한게 뭘까? 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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