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폭을 깨자.!
사용자가 어떠한 것에 페이먼트 하는 것인지 가치측정이나 분석을 하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 하겠지?
예로 들어서 만약 우리 게임이 서사성이 강렬하고 그 내용 조차 수준 이상의 환타지 소솔을 뛰어 넘는다면 게임을 넘어서 크로스오버 형식의 비주얼 환타지 노블이 될수도 있고 영상 환타지 + 인터렉티브 게임 이 될 수도 있다.
단순히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타입에 대한 한계성만을 논 할 필요는 없겠지.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예로 들어서 만약 우리 게임이 서사성이 강렬하고 그 내용 조차 수준 이상의 환타지 소솔을 뛰어 넘는다면 게임을 넘어서 크로스오버 형식의 비주얼 환타지 노블이 될수도 있고 영상 환타지 + 인터렉티브 게임 이 될 수도 있다.
단순히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타입에 대한 한계성만을 논 할 필요는 없겠지.
제품 자체도 크로스플레폼과 하이브리드 세상에 우리 머리속의 생각만은 아주 단일 파이프 라인이구나...
생각의 폭을 깨자.!
생각의 폭을 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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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