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마지막 날?
어제는 꽤나 음주량이 과했던 탓에 낮 3시 까지 푸욱 잤다. 머리가 아플 정도로?
다행히 노트북을 회사에서 가져온 탓에 편상에 앉아서 컷씬 편집기를 만들기 위한 셈플 로직을 만들고 있는데...
뭐... 뭔가 아주 정형화 한다는 것은 무리가 따르는 것 같고 다른 기능을 함축 하려면 또 다른 것에서 막히고 ...
그냥 보기 좋게 ...
우리 애니메이터들이나 기획자들이 아주 간단한 표준 스크립팅 규약을 이용 해서(이벤트 콜 정도로 만?) 제어 할 수 있는 수준이면 만족 할 듯...
첨엔 좀 더 장대하게 생각 했지만 무리수...;;;
어찌 됬든 기능을 넣으면 전체적으로 복잡 해 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고 해서..;;;
그냥 규칙을 정하는 것이 편할 듯 싶고 가볍게 가기로 생각.
일단 두가지에 대해서 ...
셋 포지션 트렌지션 노드에 대한 메니저 랑 이벤트 리시버로 트리깅 해서 필요 한 카메라의 애니를 호출 하는 것 정도.
그리고 애니는 같음 이름을 쓰되 폴더별로 관리 해 주면 될 듯 하다.
애니메이션 파서 스크립트는 고쳐서 데이터 페스 에서 타입으로 검색 해서 모두 자동으로 불어 올 수 있게 해 주고....
암튼... 광태씨랑 내일 출근 하면 대충 정리 해서 빨리 끝내도록 하자.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다행히 노트북을 회사에서 가져온 탓에 편상에 앉아서 컷씬 편집기를 만들기 위한 셈플 로직을 만들고 있는데...
뭐... 뭔가 아주 정형화 한다는 것은 무리가 따르는 것 같고 다른 기능을 함축 하려면 또 다른 것에서 막히고 ...
그냥 보기 좋게 ...
우리 애니메이터들이나 기획자들이 아주 간단한 표준 스크립팅 규약을 이용 해서(이벤트 콜 정도로 만?) 제어 할 수 있는 수준이면 만족 할 듯...
첨엔 좀 더 장대하게 생각 했지만 무리수...;;;
어찌 됬든 기능을 넣으면 전체적으로 복잡 해 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고 해서..;;;
그냥 규칙을 정하는 것이 편할 듯 싶고 가볍게 가기로 생각.
일단 두가지에 대해서 ...
셋 포지션 트렌지션 노드에 대한 메니저 랑 이벤트 리시버로 트리깅 해서 필요 한 카메라의 애니를 호출 하는 것 정도.
그리고 애니는 같음 이름을 쓰되 폴더별로 관리 해 주면 될 듯 하다.
애니메이션 파서 스크립트는 고쳐서 데이터 페스 에서 타입으로 검색 해서 모두 자동으로 불어 올 수 있게 해 주고....
암튼... 광태씨랑 내일 출근 하면 대충 정리 해서 빨리 끝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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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