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erical harmonic shader opengl es
라이팅 모델에 대한 리서치가 많아서리... 리얼타임 렌더링 3판에서 잠시 소개 된 구면 조화 라이팅 모델의 임베디드 타입 이다.
버택스 쉐이더
Sh.vsh
프라그먼트 쉐이더 Sh.fsh
Other Link.
http://www.paulsprojects.net/opengl/sh/sh.html
http://ko.wikipedia.org/wiki/%EA%B5%AC%EB%A9%B4_%EC%A1%B0%ED%99%94_%ED%95%A8%EC%88%98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프라그먼트 쉐이더 Sh.fsh
유니티 SH 디버그 쉐이더 링크.
http://forum.unity3d.com/threads/156019-Spherical-Harmonic-Debug-Shader
Other Link.
http://www.paulsprojects.net/opengl/sh/sh.html
Spherical harmonics
http://ko.wikipedia.org/wiki/%EA%B5%AC%EB%A9%B4_%EC%A1%B0%ED%99%94_%ED%95%A8%EC%88%98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