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 with Gamma Control for Matcap bump Unlit shader

컬러의 감마콘트롤을 위한 보정 핸들링을 넣어 봤다.
기본 모델링은 직접 도타2 데이터에서 모드로 뽑은 데이터.
이거 뽑는데 정말 힘들었다.;;;
알 수 있겠지만 이 씬에는 라이트가 하나도 설치 되어 있지 않다.
굳이 라이팅을 적용 하는거 보다 적당히 뭐.;;; 근데 언릿은 내가 만든 쉐이더 에선 라이트프로브가 안되서... 암튼... 언릿 상태에서도 라이트 프로브가 되게 수정만 하면 끝인뎅... 흠.;



pseudo code like below


콘트롤에 따라서 컬러의 농도 와 음영 대비가 달라 진다.
간단한 공식을 사용 한 것이라 뭐 이상한 연산 같은 건 없음.;

기본적인 콘트롤 베이스 맵은 서브스턴스에서 제작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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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