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 with Gamma Control for Matcap bump Unlit shader
컬러의 감마콘트롤을 위한 보정 핸들링을 넣어 봤다.
기본 모델링은 직접 도타2 데이터에서 모드로 뽑은 데이터.
이거 뽑는데 정말 힘들었다.;;;
콘트롤에 따라서 컬러의 농도 와 음영 대비가 달라 진다.
간단한 공식을 사용 한 것이라 뭐 이상한 연산 같은 건 없음.;
기본적인 콘트롤 베이스 맵은 서브스턴스에서 제작 함.
관련 포스트.
Tutorials
part1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_29.html
part2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_30.html
part3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html
part4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_1.html
part5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_6.html
part6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html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기본 모델링은 직접 도타2 데이터에서 모드로 뽑은 데이터.
이거 뽑는데 정말 힘들었다.;;;
알 수 있겠지만 이 씬에는 라이트가 하나도 설치 되어 있지 않다.굳이 라이팅을 적용 하는거 보다 적당히 뭐.;;; 근데 언릿은 내가 만든 쉐이더 에선 라이트프로브가 안되서... 암튼... 언릿 상태에서도 라이트 프로브가 되게 수정만 하면 끝인뎅... 흠.;
pseudo code like below
콘트롤에 따라서 컬러의 농도 와 음영 대비가 달라 진다.
간단한 공식을 사용 한 것이라 뭐 이상한 연산 같은 건 없음.;
기본적인 콘트롤 베이스 맵은 서브스턴스에서 제작 함.
관련 포스트.
Tutorials
part1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_29.html
part2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_30.html
part3
http://leegoonz.blogspot.kr/2014/03/wip-tutorialsunderstanding.html
part4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_1.html
part5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_6.html
part6
http://leegoonz.blogspot.kr/2014/04/wip-tutorialsunderstanding.html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rihosconf_hi Jeffery Ferniza link
ReplyDeletekaziharac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