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개발중인 맥스용 실시간 쉐이더와 플러그인.



엔진파트와 협의 해서 만든 회사 내부 쉐이더를 아티스트가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작업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반으로 플러그인 만드는건 고행 이네요.;

이제 겨우 쉐이더 데이터 로딩까지 완료네요.;;;

아직 파라메터 인터페이스를 다시 다 붙혀야 한다는...




DXSAS 컴파일상의 파라메터 인터페이스를 직접 사용하지 않고 스크립트 베이스 플러그인으로 개발하여 인자를 쉐이더상으로 넘기는 형태입니다.

plugin material 을 사용 해서 작업 하려니 맥스 스크립트 레퍼런스 참 빈약함을 느낍니다.;

가뜩이나 인터페이스 좀 그럴듯 하게 만들려니 닷넷으로 만들어야 하네요. -_-;



이제 경우 한걸음 띄었네요. ;; 아 힘들다.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1. 와우 거기 회사 디자이너분들이 부럽네요,,.
    맵캠 쉐이더 받아서 써봤는데 넘 좋더라고요,,
    제가 예전부터 원하는 쉐이더 였습니다 ^-^
    지금 프로젝트랑은 안맞아서 ㅜㅜ 쓸수는 없지만 짱이었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기능 추가 중인데 또 업데이트 되면 받아서 써 봐 주세염.
      지금 Matcap 은 단면 처리 라서 뷰에 따라 바뀌는데 양면 처리로 바꾸는 작업을 하고 있어요~

      약간 짬이 안나서 좀 걸리겠지만.... 뿌듯 하네요.

      Delete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