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람베르트 라이트모델. 함수와 라이트모델 적용 기본 코드.
하프 람베르트 라이트모델.
함수와 라이트모델 적용 기본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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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수와 라이트모델 적용 기본 코드.
uniform float HalfLambertPower < string UIName = "Half Lambert Power"; string UIType = "FloatSpinner"; float UIMin = 0.0f; float UIMax = 10.0f; float UIStep = 0.1; > = 2;
float halflambert(float3 normal, float3 lightvec) { normal = normalize(normal); lightvec = normalize(lightvec); float NL = dot(lightvec,normal); //dot product for base diffuse light float HalfLamb = (NL * 0.5f)+0.5f; //magic formula! HalfLamb = pow(HalfLamb,HalfLambertPower); //power halflambert return saturate(HalfLamb); }
outColor.rgb = (diffuseHalfLambert + ambientColor) * (shaderColor * colorMap.rgb) + totalSp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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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