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더 바이너리와 익스텐션

안드로이드 기기 대응 3d 게임을 만들 때 확인 할 사항.

각 gpu 개발사들이 제공 하는 #extension 메커니즘에 대하여 확인 하고 정리 할 것.

기기마다 쉐이더가 되는게 있고 안되는것이 있거나 결과가 상의 할 수 있는 것은 오픈지엘 이에스 확장에 대한 완벽한 표준을 따르고 있지 않기때문이다.

유니티에서 cg 로 서피스쉐이더를 작성 할 경우 유니티는 cg to gles 변환기를 통해 오프라인 쉐이더 컴파일을 수행 한다.

이때 익스텐션 부분에서의 문제가 발생 할 소지가 크다.

가능하다면 gles 표준 방식으로 서피스 쉐이더를 작성 하고 기기의 확장 지원 여부를 점검. 서브쉐이더와 폴백에 대한 처리에 신경 쓸 것.

Comments

  1. That's where the aurawave and its office as a TENS painful sensation backup man can help oneself the organic structure to discharge instinctive" painkillers" called endorphins, which helps the mind to change how it perceives the sense impression. Put just, it's a TΕNS huгting allayer- а gіmmick that's intentional to intercept the physical structure'ѕ pain ѕensation signals ѕtanԁard by thе wіt to varietу how it рerceives the аeѕthеsiѕ.
    Also see my page :: dan

    ReplyDelete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