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Compression type如果是Optimal的话

Anim.Compression type如果是Optimal的话,变更为keyframe Reduction。 Rotation Error等的值从0.5再提高点后应用。 直接在动画预览窗口确认,设置为最大值后压缩。 根据不同情况,大约可以减少25% 如果Optimal是开着的话,虽然压缩内部数据构造不同,这是用在像动捕数据等很正规的动作等的压缩。 不适合手游。


 


Anim.Compression 타입은 Optimal 이라면 keyframe Reduction 으로 변경.
Rotation Error 등의 값을 0.5 에서 조금 상승 시킨 후 적용.
애니메이션 프리뷰를 직접 확인 하고 최대값까지 설정 하여 압축.

경우에 따라 약 25% 감소.
만약 Optimal 이 켜져 있다면 압축 내부 데이터 구조가 다르지만 이것은 모션켑처 데이터등의 아주 정교한 모션등에 사용 되는 압축이다.
모바일 게임에 알맞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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