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side turn on-Cull on to Unity shader.
Two side turn on-Cull on to Unity shader.
아무리 찾아 봐도 메트리얼에 Cull 옵션이 없어서 고민 하다가... 간단히 해결.
쉐어 코드 단에 cull off 라고 한 줄 입력 해 주시면 된다.ㅋ;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아무리 찾아 봐도 메트리얼에 Cull 옵션이 없어서 고민 하다가... 간단히 해결.
쉐어 코드 단에 cull off 라고 한 줄 입력 해 주시면 된다.ㅋ;
Shader "New Shader" {
Properties {
_MainTex ("Base (RGB)", 2D) = "white" {}
}
SubShader {
Tags { "RenderType"="Opaque" }
LOD 200
cull off //컬링 제거
CGPROGRAM
#pragma surface surf Lambert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 o) {
half4 c = tex2D (_MainTex, IN.uv_MainTex);
o.Albedo = c.rgb;
o.Alpha = c.a;
}
ENDCG
}
FallBack "Diffuse"
}
sampler2D _MainTex;
struct Input {
float2 uv_MainTe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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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