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질의 끝.
아... 하루 종일 프로파일로 잡고 존망...ㅜㅜ;
씬 내 컷씬 카메라가 메인 카메라 외에 두개가 더 있는데 ... ㅜㅜ;
이게 Camera 콤퍼넌트를 껐다 하더라도 .... 드로우 콜리 죽자고 생긴다는 걸 몰랐음.
자고로 Active 로 객체 자체를 콘트롤 해야 되는 거임.;;;
그리고 이전에 개발자군이 만들어 논 Depth Camera 의 이 쓸데 없는 기능.;
그 친구가 만들때 왜 만들었냐 하면 UI 메트리얼 내부적으로 쉐더으 메트리얼을 사용 하고 드로우 콜을 줄인다는 의도를 가지고 만들었으나 인터페이스에서 배경 이미지때문에 따로 쓰잘데기 없이 UI Depth Camera 를 만들었는데 이 놈 자체가 혼자서 만드는 드로우 콜만 엄청나네...
자고로 유니티 군은 기능에 대한 상세한 경험이 필요 한 그런 엔진 임.;
월말에 회사 내부 워크샵 이후 문서로 발표 하시겠음.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씬 내 컷씬 카메라가 메인 카메라 외에 두개가 더 있는데 ... ㅜㅜ;
이게 Camera 콤퍼넌트를 껐다 하더라도 .... 드로우 콜리 죽자고 생긴다는 걸 몰랐음.
자고로 Active 로 객체 자체를 콘트롤 해야 되는 거임.;;;
그리고 이전에 개발자군이 만들어 논 Depth Camera 의 이 쓸데 없는 기능.;
그 친구가 만들때 왜 만들었냐 하면 UI 메트리얼 내부적으로 쉐더으 메트리얼을 사용 하고 드로우 콜을 줄인다는 의도를 가지고 만들었으나 인터페이스에서 배경 이미지때문에 따로 쓰잘데기 없이 UI Depth Camera 를 만들었는데 이 놈 자체가 혼자서 만드는 드로우 콜만 엄청나네...
자고로 유니티 군은 기능에 대한 상세한 경험이 필요 한 그런 엔진 임.;
월말에 회사 내부 워크샵 이후 문서로 발표 하시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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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스바...
ReplyDelete결국 그냥 카메라 하나가지고 코딩 하는게 제일 나이스 하다는 결론에 도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