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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Study
February 03, 2013
[Unity3D blue print] Chapter 2 js to C#
Practice for convert js to 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tileGenerator : MonoBehaviour { #region Variable RuneBlock public int NumberOfTiles; //public Texture swapTexrue; public Transform[] tilePos; //블록을 배치 할 좌표계를 표시합니다. public GameObject[] tileObject; //프리펩 오브젝트 리스트 입니다. public RaycastHit hit; // 충돌처리 레이체크 변수. public bool canClick = true; private GameObject MatchOne; //첫 번째 클릭 된 오브젝트를 담습니다. private GameObject MatchTwo; //두 번째 클릭 된 오브젝트를 담습니다. private string blockName1; //클릭 된 오브젝트의 이름을 변수로 담습니다. private string blockName2; //클릭 된 오브젝트의 이름을 변수에 담습니다. private string[] bName1; //변수에 담은 이름을 자른 나머지 글자를 담을 배열입니다. private string[] bName2; //변수에 담은 이름을 자른 나머지 글자를 담을 배열입니다. public int scoreInt = 0; public string scoreTxt; #endregion #region Variable GameTIme private int startTime; private int seconds; private int roundSeconds; private int txtSeconds; private int txtMinute; public int countSeconds; private bool stopTimer; #endregion void Awake () { startTime = 3; } void Start () { for(int i=0;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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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