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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ER
March 11, 2013
ETC 텍스쳐 처리용 알파콤바인 쉐이더.UNITY
Shader "CodexShader/GUI/Android Alpha" { Properties { _MainTex ("Texture (A = Transparency)" , 2D) = "white"{} _AlphaMap ("Texture (A = Transparency)" , 2D) = "" } SubShader { LOD 100 Tags { "Queue" = "Transparent+1" //별 쓸대 없지만 트렌스페런츠 큐 보다 먼저 그리삼.~ +1 "IgnoreProjector" = "True" "RenderType"="Transparent" } Pass { Cull Off Lighting Off ZWrite Off Fog { Mode Off } Offset -1, -1 ColorMask RGB AlphaTest Greater 0.01 Blend SrcAlpha OneMinusSrcAlpha ColorMaterial AmbientAndDiffuse /* 여기부터 SetTexture[_MainTex] { Combine Texture * Primary } SetTexture[_AlphaMap] { combine previous,texture } */ 요기까지 만 처리 해 주면 됨. } }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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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