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AnimPlayLoop Preview calss.
간단하게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인스펙터에 따로 리스트로 등록 해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다음 애니 다음 애니를 프리뷰 해 보고 싶을 때.
간단히 아래와 같이 구현.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NextAnimPlayLoop : MonoBehaviour { public List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aniClipList = new List (); public int myIterator = 0;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animation.clip = aniClipList[myIterator]; animation.Play(); Debug.Log(animation.clip.nam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Input.GetKeyDown(KeyCode.Space)) { if(myIterator >= aniClipList.Capacity) { myIterator = 0; } else { myIterator++; myIterator %= aniClipList.Count; } animation.clip = aniClipList[myIterator]; animation.Play(); } } }
Comments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