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AnimPlayLoop Preview calss.



간단하게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인스펙터에 따로 리스트로 등록 해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다음 애니 다음 애니를 프리뷰 해 보고 싶을 때.

간단히 아래와 같이 구현.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NextAnimPlayLoop : MonoBehaviour {

 public List aniClipList = new List();
 public int myIterator = 0;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animation.clip = aniClipList[myIterator];
  animation.Play();
  Debug.Log(animation.clip.nam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Input.GetKeyDown(KeyCode.Space))
  {
   
   if(myIterator >= aniClipList.Capacity)
   {
    myIterator = 0; 
   }
   else
   {
    myIterator++;
    myIterator %= aniClipList.Count;
   }
   animation.clip = aniClipList[myIterator];
   animation.Play();
  
    
  }
 }
}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