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3.5 에서 지원 하기 시작 한 케시 서버 가 하는 일을 대충 정리 하면.

유니티 3.5 에서 지원 하기 시작 한 케시 서버 가 하는 일을 대충 정리 하면.

간단하게.

어셋서버와는 독립적으로 

내 로컬 컴퓨터에서 어셋 데이터의 속성(세부 속성 , 삭제 등..) 의 변경사항을 케시 서버에 남겨 두고 UNDO 하거나 바로 이전의 속성으로 돌아 올때 임포팅을 거치는 것이 아니라 이 전 케시 서버의 메타 데이터와 같다면 케시 서버에서 메타 데이터나 케시 로그를 내려 받아 이 전 상태로 복귀 할 수 있는 에섯 관리 도구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뭐 그러니까 내 현제 데이터를 어셋서버에 커밋 한 후 이 전 버젼으로 돌아 가는 식의 디스카드를 통하지 않고 그때 그때 변경 되는 메타데이터를 케시로 만들어 케시 서버에 각 유저(IP) 마다 생성 시키고 작업자 들에게 빠른 롤백을 제공 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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