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스 와 기술적 매너리즘인가..나는..;;

NVIDIA 의 엔지니어 Andrew 와 아트 미팅에서 오갔던 말 중에 맨날 까먹는 말이 생각 난다.

모바일 에서는 너무 3D 그래픽스의 기술에 의존 하지 마라.
그냥 멋진 그래픽이면 멋진 그래픽이다.
실시간 라이트가 된다고 해서 좋은 그래픽은 아니다. 적어도 모바일에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가 1920 사이즈를 지원 하더라도 적어도 3D 그래픽은 절반 사이즈로만 출력 하면 된다.ㄱ

그래도 게임플레이어들은 불평 하지 않는다.

고해상도는 2D 포토와 동영상 플레이를 지원 하기 위해 제공되는 해상도 라고 보면 된다.

라고 말 했었는데....

뭔가 계속 쉐이더와 기술적 최적화로 내 생각이 빠져 드는 거 같다.

결국 모바일은 예전 440 MX 보다도 더 못한 그래픽 퍼포먼스인데... 뛰어 넘을 순 없지.

10 년 전으로 돌아가 고전적인 기법으로 접근 해 보자.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