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인피니티 블레이드 2012 GDC 강연 자료.

아이페드 에서의 인피니티 블레이드 2 유니크 쉐이더 테크닉.

역시 네이티브 오픈지엘 ES 지식이 요구 됩니다.

모바일 라이트샤프트 기술.
모바일 다이나믹 쉐도우 기술.

에 대한 아이디어 접근과 구현 Theory 가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자고로 모바일 쉐이더는 네이티브 오픈지엘 이에스 학습이 필수.

 http://www.unrealengine.com/files/downloads/Smedberg_Niklas_Bringing_AAA_Graphics.pdf


ㅡ.,ㅡ 가끔 오픈지엘 바이블을 보고는 있지만 녹녹하진 않군요.



인피니티 블레이드 PD 의 발표 자료.
스몰 에자일과 스크럼 강조.
가족같은 관계.
데일리 미팅과 데일리 업데이트 데일리 퍼포먼스 테스팅.
백로그화.
돌아보기.
가까운곳에서 재미 찾기 하지만 깊이 있게...

좋은 내용입니다.

http://www.unrealengine.com/files/downloads/GDC_2012_Reorienting_Development2.pdf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