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모바일 컨퍼런스 참석.with KT.

KT 글로벌 아키텍터 로서 중국 광저우 차이나 모바일 방문과 글로벌 아키텍트 1회 컨퍼런스에 참석 했습니다.

짧은 일정이라 피곤 했고...

광저우 음식이 너무 맞지 않아 고생.

게다가 덥긴 또 얼마나 덥전지 원... ㅜㅜ;;

담엔 꼭 베이징 이나 상해로 가고 싶어요.ㅜㅜ;





아침에 공항에 조금 지각! 하지만 표찰을 보고 깜놀.ㅜㅜ; 더블클렌... 이 뭐냐고! 데브클렌 이라니깐!


-------------------  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으로 비행기 속에서 일관 하고...!

아침 9시 반 비행기를 타고 휘리릭 날아 왔습니다.!
광저우!


광저우의 압구정동 쯤 되는 곳입니다.

특급 호텔인 화이트스완에 여장을 풀었습니다.
김정일도 광저우에 오면 이곳에 묵는다고 하네요.




내부 전경입니다.
일층 로비에 보이는 조식 테이블 크기를 보면 내부가 얼마나 큰지 짐작이 가지요?





중국 아니랄까봐... ㅎㅎ 멋들어 지네요. 화이트 스완 호텔 1층 로비 입니다.




잊지 않고 ... 독사진 한방 날려 주셨네요? ㅋㅋ  사진 보다 머리...  흠.. 작습니다요!







여장을 풀고 광저우 전통요리로 점심을!.... 아... 근데.... 맛이..ㅜㅜ;





컨퍼런스에서 친하게 지냈던... 카이스트 에서 석사 하고 계시는 앱개발자님!
죄송해요... 이름 까먹었음.... 밤에 클럽도 같이 갔는데...ㅋㅋ
생각 보다 제 머리 작죠?......................................   -_-;



호텔에 도착 하기 전에 먼저 방문했던 차이나 모바일!
제 목소리 잠깐 출연 합니다 .ㅋㅋ








차이나 모바일에 들렀습니다.  내부적으로 공정 관리 시스템 인데요. 각 부서별 공정간에 리스크 메니지먼트를 사용 한다는 것에 조금 놀랐습니다.



열라 뽕따이 하게 큰 차이나 모바일 남방센터!
제가 10 년 전에 근무 하던 기흥 삼성종합기술원과 삼성 반도체 기흥 보다 10 배는 더 큰 것 같더군요.




요기는 차이나모바일 남방센터 내 스마트폰 QA 부서 입니다.
100 명 남짓 한 분들이 엡 큐에이를 하시더군요.
살짝 물어 보니 이분들도 중국에선 제원 급에 속하는 학벌 이라고 귀뜸 해 주더군요.!~


******************** 차이나 모바일 방문이 끝나고 호텔로 돌아 와서 뭐 했냐구요?
***************************** 술마셨죠! 뭐. ㅋㅋㅋ 밤엔 이상한 클럽도 갔답니다.! ㅋㅋㅋ




전날 밤 술을 세벽까지 퍼 마셔서 그런지... 컨퍼런스는 귀에 도통... ㅋㅋㅋ;
엔티티 도코모 상무님과 케이티 본부장님.. 차이나 모바일 고위관계자 분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뭐.... 주절 주절.... ㅋㅋ;

암튼.. 이렇게 강행군을 하고 집에 가는 군요!
옷 여벌을 챙겨 가지 않은게 정말 후회!
얼마나 덥던지... 옷에서 식육점 냄세가 나더라구요.~

암튼... 한국이 역시 좋아요!~





귀국 바로 직전.... 좀 싸구려 항공사로 해서 그런지... ㅜㅜ;
탑승을 야외에서 하더라구요... 어흑...


남방항공 타고 왕복... 훔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