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재씨 편의용 간단 스크립트.ㅋㅋ

그래픽팀 동재씨가 라이트맵 뽑을 때 메트리얼 디퓨즈 슬롯을 일일이 꺼 주는 거 귀찮다고 해서
후딱 만들어 준 디퓨즈맵 인에이블러.

나중에 뭐 필요 하면 기능 확장 하고... 뭐... 아주 간단해서리...쩝;



rollout LightMapDiffuseManager "LightMapDiffuseManager" width:334 height:148
(
	checkbox sel_cb "Selection object"
	button btn1 "Diffuse Off" pos:[168,15] width:142 height:53
	button btn3 "Diffuse On" pos:[168,80] width:142 height:53
	bitmap bmp1 "Bitmap" pos:[12,20] width:128 height:128 fileName:"LightMapDiffuseManager.bmp" bitmap:""
	
	
	fn ApplyDiffuseOffSelectedMat  bool  sel =
(
	
	
	local objs = #() --로컬변수로 오브젝트를 배열로 선언!
	
	if sel == true then
		objs = selection as array	--선택 된 넘만 배열로 넘겨!
	else
		objs = objects as array --오브젝트 전체 다 배열로 넘겨!
	


	
	for i in objs do
	(
		i.Material.diffuseMapEnable = bool  --루프로 돌려서 다 끌 수 있게...
	)
	
	
	
)

on btn1 pressed do
(
	ApplyDiffuseOffSelectedMat false sel_cb.checked
)

on btn3 pressed do
(
	ApplyDiffuseOffSelectedMat  true sel_cb.checked
)
	
)


createdialog LightMapDiffuseManager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1. 사랑해요 실장님 우윳빛깔 실장님!!

    ReplyDelete
    Replies
    1. 기능 뭐 또 필요 한게 뭘까? 킁.;

      Delete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