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마지막 날?

어제는 꽤나 음주량이 과했던 탓에 낮 3시 까지 푸욱 잤다. 머리가 아플 정도로?
다행히 노트북을 회사에서 가져온 탓에 편상에 앉아서 컷씬 편집기를 만들기 위한 셈플 로직을 만들고 있는데...
뭐... 뭔가 아주 정형화 한다는 것은 무리가 따르는 것 같고 다른 기능을 함축 하려면 또 다른 것에서 막히고 ...

그냥 보기 좋게 ...

우리 애니메이터들이나 기획자들이 아주 간단한 표준 스크립팅 규약을 이용 해서(이벤트 콜 정도로 만?) 제어 할 수 있는 수준이면 만족 할 듯...

첨엔 좀 더 장대하게 생각 했지만 무리수...;;;

어찌 됬든 기능을 넣으면 전체적으로 복잡 해 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고 해서..;;;

그냥 규칙을 정하는 것이 편할 듯 싶고 가볍게 가기로 생각.

일단 두가지에 대해서 ...

셋 포지션 트렌지션 노드에 대한 메니저 랑 이벤트 리시버로 트리깅 해서 필요 한 카메라의 애니를 호출 하는 것 정도.
그리고 애니는 같음 이름을 쓰되 폴더별로 관리 해 주면 될 듯 하다.

애니메이션 파서 스크립트는 고쳐서 데이터 페스 에서 타입으로 검색 해서 모두 자동으로 불어 올 수 있게 해 주고....

암튼... 광태씨랑 내일 출근 하면 대충 정리 해서 빨리 끝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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