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LIB 통합 작업.
기존 라이브러리 들을 사용 하기 편하게 리패킹 하고 CG.GLSL.GLES 를 통합환경 안에서 개발하려고 준비 중.
말은 뭐 좀 거해 보이지만 뭐 별거는 아니고...
유니티로는 쉐이더를 깊이 있게 공부 하기 힘들고 엔진에서의 렌더링 부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데에는 한계가 있어 보여서 직접 렌더링 프레임웍을 간단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고 보면 됨.
1차 목표는 간단한 렌더링 프레임웍과 파티클 렌더링. 그리고 wxWidgets 으로 GUI 인터페이스 까지만 붙혀서 핸들러를 연결 하여 변수 제어 하고 xml 로 저장 하는 데 까지.
일단 창 초기화 했고 FBX 메시 로더 붙혀야 함.
일단 FBX 에서 binormal 이나 tangent normal 을 계산 해서 담아 가기 때문에 당분간
포멧은 FBX 를 사용 할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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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