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AnimPlay class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인스펙터의 애니메이션 클립 리스트를 리스트에 무조건 담아서 플레이.스페이스바를 누를 때 마다 다음 애니메이션이 재생.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NextAnimPlay : MonoBehaviour {
private List _animationList = new List();
private int _curID = 0;
void Start ()
{
foreach( AnimationState state in animation)
{
_animationList.Add(state.name);
Debug.Log(_animationList.Count);
}
animation.Play(_animationList[0]);
}
void Update ()
{
if(Input.GetKeyDown(KeyCode.Space))
{
NextPlayCall();
}
}
private void NextPlayCall()
{
_curID += 1;
_curID %= _animationList.Count;
animation.Play(_animationList[_curID]);
}
}
Game Developer Leegoo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since 2010.

Comments
Post a Comment
덧글쓰기 기능 있는거 아시죠? ㅋㅋ